본문 바로가기
꿈해몽 이야기

주사에 관한 꿈해몽(주사 맞는 꿈, 주사기 꿈 등)

by Alice 2021. 4. 8.
반응형

 

 

 

팔에 주사 맞는 꿈 

현재 진행 중인 일이 매끄럽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 또는 변화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주사 맞는 꿈 

현재의 생활에서 변화를 원하는 마음이 표현된 것이라고 합니다.

 

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 

이직이나 직장에서의 변동이 생기게 됩니다.

 

주삿바늘이 잘 들어가지 않는 꿈 

대인관계에서 소통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신에게 주사를 맞는 꿈 

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다른 방향으로 일이 진행됩니다.

 

주사기를 보는 꿈 

진행 중인 일을 수정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.

 

주사를 놓는 꿈 

건강이 좋아지게 됩니다.

양 볼에 주사를 맞고 병이 낫는 꿈 

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해결 됩니다.

 

다리에 주사를 맞았는데 피가 나는 꿈 

원하지 않는 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되고 금전적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주사를 맞지 않으려고 도망가는 꿈 

일정이 많아지게 되어 몸과 마음이 괴로워질 수 있습니다.

 

예방 주사를 맞는 꿈 

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 하게 됩니다.

 

주사 바늘이 매우 날카로운 꿈 

생각하지 못한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.

 

손에 주사 맞는 꿈 

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됩니다.

엉덩이에 주사 맞는 꿈 

오랫동안 힘들었던 문제가 해결 됩니다.

 

주삿바늘에 찔려 아파하는 꿈 

경제적인 이익이 생기게 됩니다.

 

강제로 주사를 맞게 되는 꿈 

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주사기로 피를 뽑는 꿈 

경제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자신이 스스로 주사를 놓는 꿈 

생활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. 

 

의사가 주사를 놓는 꿈 

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겨 수정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주사가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 주사가 의미하는 것은 다양한 내용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.

 

여러분들도 오늘 밤에는 좋은 꿈꾸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 있으시길 기원합니다.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