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꿈해몽 이야기

냄새에 관한 꿈해몽(향기, 계피향, 똥냄새, 맛있는 냄새, )

by Alice 2021. 4. 7.
반응형

 

 

 

자신의 몸에서 냄새나는 꿈 

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좋은 냄새를 맡는 꿈 

운이 상승해 재산을 얻고 변화가 있게 됩니다.

 

맛있는 냄새를 맡는 꿈 

행운이 찾아와 재물은 얻게 됩니다.

 

역겨운 냄새를 맡는 꿈 

원하지 않는 일을 억지로 계속하게 되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화장실 냄새를 맡는 꿈 

건강운이 나빠집니다.

 

썩고 있는 냄새를 맡는 꿈 

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실수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똥냄새가 나는 꿈 

하는일마다 잦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시체 썩는 냄새를 맡는 꿈 

주변에서 부러워 할만큼 재산을 쌓게 됩니다.

 

바람을 타고 온 난초향을 맡는 꿈 

새로운 정보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.

 

집안에 식초 냄새가 진동하는 꿈 

본인에 관한 소문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사소한 부분에 집중하여 일을 대충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코가 막혀 냄새를 맡을 수 없는 꿈 

연인이 바람을 피워 골치 아픈 일이 생기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물고기 썩어서 고약한 냄새를 풍기는 꿈 

빠른 시일 내에 해결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향수 냄새가 나는 꿈 

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찌개가 끓으면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꿈 

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짝사랑에 머물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어딘가에서 기분좋은 냄새가 나는 꿈 

지위가 상승하고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됩니다.

 

어딘가에서 고약한 냄새가 나는 꿈 

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생강 냄새가 나는 꿈 

정열적인 사랑이 시작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냄새가 나는 음식을 먹는 꿈 

배탈이나 유행성 질환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입냄새가 나는 꿈 

지출이 많아 지거나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.

갑자기 역겨운 냄새를 맡는 꿈 

불명예스러운 일을 당하거나 근심,걱정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냄새가 나는 똥차 주변을 지나가는 꿈 

구설수나 좋지 않은 소문이 나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시체에서 좋은 냄새가 나는 꿈 

금전적인 이익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달콤한 향기가 나는 꿈 

연애운이 상승하게 됩니다.

 

꽃향기가 나는 꿈 

연애운이 상승하거나 인간관계가 좋아지게 됩니다.

 

계피향이 나는 꿈 

좋은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. 

커피향이 나는 꿈 

현재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그리운 냄새가 나는 꿈 

현재 생활에 피로가 많이 쌓여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 

자극적인 냄새가 나는 꿈 

생각하지 못한 문제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누군가에게서 좋은 냄새가 나는 꿈 

대인 관계가 좋아지게 됩니다. 

 

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나는 꿈 

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.

 

자신의 방귀 냄새가 지독한 꿈 

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냄새에 관한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 냄새가 의미하는 것은 다양한 내용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.

 

여러분들도 오늘 밤에는 좋은 꿈꾸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 있으시길 기원합니다. 

 

 

반응형

댓글